가게이름 : 두코 동탄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숲속로 63-24
영업시간 : 월~일(10:30 ~ 21:30 / 20:40 라스트오더)
기타사항 : 포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단체 이용 가능, 주차장
오늘은 저희가 자주가는 두부 맛집 두코를 방문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소개에 따르면 두코는 청정지역 인제에서 생산된 100% 인제콩만을 사용해 가마솥 전통재래식으로 직접 손두부를 만들고 있는 곳인데요, 자연과 정성이 담긴 건강한 밥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외관을 보면 가게가 아주 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아래 메뉴처럼 다양한 두부 요리가 있지만 저희는 늘 짜박두부를 주문합니다.
두코에 들어서는 순간,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자연 그대로의 나무로 꾸며진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바깥의 시끌벅적한 소음과 복잡함에서 벗어나 나무의 따뜻한 색감과 질감은 눈과 마음을 동시에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나무 특유의 자연스러운 결이 살아있는 벽과 천장은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주며, 그 속에서 식사를 하면 음식의 맛도 한층 더 깊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두코의 짜박두부는 밥과 함께 먹었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진한 국물과 부드러운 두부를 따끈한 밥에 쓱쓱 비벼 먹으면, 한 입 한 입이 감동적일 만큼 아주 맛있습니다. 밥알 하나하나가 짜박두부의 국물을 흡수해 풍미가 배가되죠. 여기에 신선한 김치를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이 맛있는 조합 덕분에 많은 손님들이 짜박두부를 먹고 난 후에도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으신답니다.
두코의 밑반찬 셀프바에서는 전통적인 나물 반찬까지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집니다.
식사를 하며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있다는 기분 좋은 만족감, 저희는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두코 동탄점 후기였습니다.